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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대 조건: 계약기간 및 월 사용 매수(컬러/흑백) 조정 가능
          법인 사업자: 법인사업자등록증, 임대 계약서 2부 작성
          개인 사업자: 개인사업자등록증, 임대 계약서 2부 작성
          개인: 주민등록증 사본,임대 계약서 2분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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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대료는 계약과 동시에 선납 조건이며, 보증금이 있는 상품은 보증금도 함께 납입 하셔야 합니다.
          보증금은 임대 약정 기간 만료시 환불해드립니다.
          임대료 납부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CMS(자동이체)신청을 원칙으로 합니다.
          임대의 장점
          1. 값비싼 복사기를 구매 할 필요가 없습니다.(자산구매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2. 임대료외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용지를 제외한 모든 비용이 무상이며, 고장수리로 인한 부품비나 출장비, 토너구입비용등 추가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3. 정기적인 점검과 네트워크를 통한 원격관리로 항상 최상의 복사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월 평균 사용매수를 확인하고 사용매수를 기준으로 임대계약진행하면 합리적인 임대를 할수 있습니다(초기 2개월내에 매수조정가능)
          5. 고장시 신속한 대응으로 회사 업무의 연속성이 높아집니다.
          6. 제품이 노후화 되면 새 복사기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구매의 장점
          1. 출력량이 적을때(2,000매이내)는 전체 비용은 임대보다 저렴한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2. 스캔이나 팩스가 주업무인 경우는 구매가 유리합니다.
          3. 출력량과 구매비용을 고려해 보면 소형복합기(A4)가 유리한 환경입니다.
          구매의 단점
          1. 값비싼 초기 구매비용이 발생합니다.
          2. 비전문가의 구매로 인한 제품선택의 어려움과 원래 사용목적에 맞지 않은 선택으로 다른 제품 교체의 어려움 발생 할 수 있고, 재구매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복사기의 짧은 무상보증기간(6-12개월)과 토너나 드럼등의 소모품교환등의 유지보수비용이 다른기계보다 훨씬 많이듭니다.
          4. 제품의 관리미숙과 담당자 부재로 인한 유지관리비가 증가 할수 있습니다.
          5. 고장시 즉각적인 대처가 어려워 업무의 연속성이 떨어집니다.
          임대의 단점
          1. 계약기간동안은 복사기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계약기간내에 해약시 위약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2. 사용량이 줄더라도 기본 임대료는 지불해야 만 합니다.
          3.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은 구매했을때와 같이 고객사에서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기타 안내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1 문의나 질문 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를 주시면 성심 성의껏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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